CUSTOMER CENTER / FAQ

질문 및 답변
  • 신영 통합멤버십이란 무엇인가요?
    • 신영 통합멤버십이란 ㈜신영와코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(비너스, 와코루, 솔브, 오르화, 살루트, 마더피아, 리맘마, 아네타, 아르보, 슈 비너스, 자스민)의 회원서비스를 통칭합니다.
     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신영 통합멤버십 약관에 따라 구매 금액의 일정률을 포인트로 적립 받아 상품 구매, 수선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은품, 이벤트 참여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㈜신영와코루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신영 통합멤버십 회원등급, 브랜드, 유통 형태, 매장, 할인율 등에 따라 차등된 적립률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신영 통합멤버십 등급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되나요?
    • 신영 통합멤버십 등급은 매월 초(영업일 3일 이내), 직전 12개월 동안의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부여됩니다.

  •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• 적립된 포인트는 ㈜신영와코루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나 자사몰(비너스이숍)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누적포인트가 5,000점 이상 되었을 때부터 1,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      상품 구매에 사용 시 실구매 금액의 60%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, 당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, 할인 특매, 염가 판매 상품 등은 포인트 사용 가능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인트 소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포인트는 적립된 시점으로부터 2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, 해당 기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      단, 별도의 유효기간을 갖는 포인트의 경우 해당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. 소멸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거나 복원되지 않습니다.

  •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    •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는 [오르화 홈페이지 상단 > '신영 통합멤버십' 페이지 하단 > '포인트 조회하기']에서 이름, 생년월일,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인트가 잘못 적립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포인트 적립이 잘못된 경우, 적립된 일자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.
     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(구매영수증, 현금영수증, 카드영수증 등)을 매장에 보여주세요.

  • 포인트 적립이 누락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, 제품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 가서 포인트 정정신청을 해주세요.
      포인트 정정신청을 할 때는 구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(구매영수증, 현금영수증, 카드영수증 등)을 매장에 보여주세요.

  • 이름, 전화번호, 주소 등 회원정보가 바뀌었어요.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?
    • 회원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매장이나 고객상담실(080-718-5200)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포인트 카드가 여러 개인데 하나로 통합하고 싶어요.
    • 멤버십 포인트를 하나로 합치고자 할 경우, 매장이나 고객상담실(080-718-5200)에 문의해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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